컬리수, 컬러 맨투맨 출시…멸종위기동물 관심 촉구

  • 김형수 기자
  • 2019.08.22 13:23
컬리수는 멸종 위기 동물 그래픽을 넣은 컬러 맨투맨을 선보인다. (한세드림 제공)/뉴스펭귄

한세드림의 컬리수는 멸종위기동물 그래픽을 넣은 컬러 맨투맨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제품 전면에 멸종위기동물을 새겨 사라져가는 동식물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보호하자는 의미에서 기획한 상품이다.

하늘다람쥐, 황제펭귄, 레서판다 등 동물 캐릭터를 스팽글, 글리터 소재로 표현해 각기 다른 매력을 나타냈다. 레이온과 폴리에스테르가 혼용된 RT미니쭈리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성장기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최적의 핏으로 디자인했다.

한동수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최근 동물 보호 관련 이슈가 많아지고 있다"며 “컬리수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디자인에 동식물을 아끼고 보호하자는 취지를 담아 멸종 위기 동물 맨투맨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펭귄 기자들은 기후위기와 그로 인한 멸종위기를 막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정기후원으로 뉴스펭귄 기자들에게 힘을 실어 주세요. 이 기사 후원하기

뉴스펭귄은 기후위험에 맞서 정의로운 해결책을 모색하는데 초점을 맞춘 국내 유일의 기후뉴스입니다. 젊고 패기 넘치는 기후저널리스트들이 기후위기, 지구가열화, 멸종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분투하고 있으며, 그 공로로 다수의 언론상을 수상했습니다.

뉴스펭귄은 억만장자 소유주가 없습니다. 상업적으로나 정치적으로나 일체의 간섭이 없기 때문에 어떠한 금전적 이익이나 정치적 이해관계가 우리의 뉴스에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뉴스펭귄이 지속가능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후원을 밑거름으로, 게으르고 미적대는 정치권에 압력을 가하고 기업체들이 기후노력에 투자를 확대하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은 기후위험으로부터 우리를 지키는데 크게 쓰입니다.

뉴스펭귄을 후원해 주세요. 후원신청에는 1분도 걸리지 않으며 기후솔루션 독립언론이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만듭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하러 가기
저작권자 © 뉴스펭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